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토리

서울 광진구 비맥스 메타정 성지 발견?!(100% 내돈내산 )

by 홍차파파 2022. 1. 17.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요즘 피곤에 쩔어있다 보니
종합 비타민B 영양제를
하나 먹어야겠다 싶어 찾아봤어요!

근데 온라인을 살펴보니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성분들도 다들 비슷하고 또 요즘에는
다들 고함량으로 나오니 일반인이
뚜렷한 특장점을 찾기가 힘들었어요

그러다가 알게 된 게 약국에서만 파는
비맥스 메타정이었는데
비타민B군 뿐 아니라 아연이나
다른 성분들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또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있는 성분들은 함량이 적어 좋았는데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꽤나 많이 찾아먹는 제품인 것 같았어요

실제로 저는 아연, 비타민D 2000IU짜리를 따로 챙겨 먹고 있는데
여기는 비타민D도 1,000IU나 들어있어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겠다 싶어 기대되네요!
혹시 여담으로 가성비 있는 비타민D나 아연
찾으시는 분들은 저거 드셔 보세요!
만원 정도 되는 가격에 6개월치나 살 수 있어서
쟁여놓고 꾸준히 먹던 제품이라 추천드릴게요!
아연은 단종됐는지 찾기 힘들긴 하지만요...
(이것도 100% 내돈내산이에요 ㅎㅎ)

그나저나 비맥스 메타정은 특이한 게
약국마다 판매가가 다르더라구요
4개월 기준으로 일반 약국에서는 7만 원대,
남대문시장의 어떤 약국들에서는 5만 원대에
구매 가능한 것 같았어요
그래서 남대문에 그런 약국들을 비맥스 메타정 성지?
그렇게 부르면서 일부러 찾아가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퇴근하고 바로 가도
남대문의 약국들은 문 닫을 시간이기도 해서
저희 집 근처 있는 약국 가격 먼저 알아보자 싶었어요
전화로는 가격을 안 가르쳐주셔서 직접 갔는데
여기는 다른 곳의 4개월분과 다르게
2개월이나 더 많은 6개월분이었어요!
(4개월분과 비교해서 용량 말고는 차이가 없대요)

속으로 남대문 기준으로 계산해도
6개월치라면 7~8만 원대는 나올 텐데
비슷한 가격이면 사고 아니면
남대문도 찾아봐야겠다 싶었거든요
그런데 직접 가격을 물어보니 웬걸...
제 예상보다 훨씬 낮더라구요!
놀래서 가격 한 번 더 물어보고
바로 사버렸어요 ㅋㅋㅋ

다른데도 보니까 정확한 가격은
공개하지 않는 걸로 봐서
직접적으로 가격을 언급하면 안 되나 봐요
그래도 혹시 비밀 댓글로 물어보시면
가격 공유드릴게요!
일단 한 가지 확실한 건 기존에 알아봤던
남대문 4개월치 가격 5만 원대를 고려해도
여기서 산 6개월치가 더 괜찮은 가격이었던 거라
그걸 생각하시고 가면 괜찮으실 것 같아요!

약국 이름은 금성약국이구요
반려동물 약도 판매하기도 하고
다른 약들도 꽤 저렴하게 판매해서
제가 애용하는 약국이에요~
전화로 가격 여쭙는 건 실례될 수도 있어서
다른데 가격 알아보시고 비교 차 다녀가시면 될 거 같아요!

쓰다 보니 굉장히 광고글처럼 되었는데
진짜로 돈 1원, 제품 1알도 받은 적 없고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 작성한 글이에요!
혹시 부모님 선물 또는 본인 섭취용 영양제 찾으시면
비맥스 메타정 추천드릴게요!
(어르신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꽤 높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