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토리

일산 킨텍스 케이펫페어 다녀왔어요~

by 홍차파파 2021. 11. 19.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오늘은 2021년 일산 케이펫페어를 다녀왔어요~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개최된답니다.

이번에 펫페어는 저번 코엑스에서 열린

케이펫페어보다 더 많은 기업이 참가한 것 같아요!

참가기업들은 아래 부스배치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참가기업 리스트는 보시기 좋게

큰 사진으로 나열해드릴게요~

먼저 QR체크인(또는 전화) 후

발열체크를 하고 들어가시면

비닐장갑을 착용하는 곳이 나옵니다!
손 소독과 비닐장갑 착용을 하고 

티켓을 착용하러 가야죠~

저는 초청장을 받아서 갔는데

QR코드를 스캔하고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하면

화면에 바코드가 생성되고, 

그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찍으면

팔찌를 주더라구요~

혹시 발권이 어렵더라도 걱정은 마세요!

키오스크 근처에 가면 조끼 입으신 분들이

친절히 안내해주시니 

오래 헤매시진 않으실 거예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코로나 방역과 펫티켓을 위한

베너들도 보이네요! 조금 힘들지만 모두가

조금씩 노력하면 더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을 테니

오늘도 힘내 봅니다! ㅎㅎ 

입구로 입장하면 역시나

가슴이 웅장 해지는 멋진 광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꺾어

출구 쪽으로 오다 보면 (입구와 출구가 달라요)

아까 쭈쭈쭈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나오니

샘플 받으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여러 업체들이 참가한 만큼

펫 용품이나 액세서리, 간식 등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았는데요!

저는 간식과 영양제를 위주로 구경했어요~

코엑스 케이펫 페어에서도

엄청 크게 부스를 잡았던 마이베프는

여기서도 엄청 크게 잡아놓았더라고요

유한양행도 엄청 크게 여러 브랜드가 모여있었고요

큰 부스들은 아마 여러 부스를 합쳐놓은 것 같아요

특히 이번 스틱 간식들의 경우

원재료를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야채를 이용한 전시를 해놨는데

재료가 직관적으로 보여서 보기도 이쁘고

제품의 특징도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스틱형 제품이 유행하다 보니

요즘 '츄르'라는 용어를 많이 쓰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나바 브랜드에서는

'츄르'라는 상표권 사용에 대한

상표권침해 안내문까지 걸어놨네요 ㅠㅠㅠ

아무래도 펫 박람회인 만큼

특별히 진행하는 이벤트들도 많았는데요

SNS를 활용한 이벤트들도 많았고,

치약껌 구매했는데 5천원 할인쿠폰을 주네요~

특별 가격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샘플 증정 이벤트들이 많았어요!

특히 인상 깊었던 건 영상 시청 이벤트와

정상체중 측정 이벤트였는데요!

특히 미니 영화관처럼

홍보 영상을 관람하고 나면 

샘플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는데

저렇게 보니 홍보영상도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물론 눈에 쏙쏙 들어오도록

영상을 잘 만드신 영향도 있겠죠~?

인상 깊었던 정상체중 측정 이벤트는

강형욱님과 모델로 나오는 펫슬림에서 진행했어요

키오스크에서 나이, 몸무게, 생활패턴 등을 입력하면

정상체중인지 아닌지 알려주는 링크를 보내주고,

유산균 샘플을 함께 증정해주는 이벤트예요!

펫슬림이 다이어트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이런 이벤트를 진행한 것 같은데 굉장히 유용하네요!

(우리 후추는 비만 판정이 나왔지만요...ㅠㅠㅠ)

후추야ㅠㅠㅠ아빠가 미안해 ㅠㅠㅠ

이외에도 제가 갔을 땐 종료되었지만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 같으니

일찍 방문하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이외에도 사료나 영양제 제품들도 많았고

애견호텔이나 반려견 빛 케어(?) 체험 관련 부스도 있었어요

하나하나 다 보시려면 발바닥이 많이 아프실 거예요 ㅎㅎ

이러저러하게 둘러본 결과

먹는 제품 중에서는 유산균 제품이 많았던 것 같아요

가루, 젤, 펠릿, 동결건조 등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

요즘 영양제, 간식 트렌드는 유산균인 걸까 싶네요!

결국 저도 다이어트 유산균을 하나 사왔네요...ㅋㅋㅋ

엄청 이쁜 수제간식들도 있었지만

우리 후추의 다이어트를 위해... 패스했습니다 ㅠㅠ

받아온 샘플들과 사온 간식들을 살펴보는

우리 후추...

주기도 전부터 난리가 났는데

역시나 너무 잘 먹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좋아하니 자꾸 주고 싶어 져서 힘들지만 ㅠㅠㅠ

이제 조절하면서 케어해줘야겠어요!

여러분들도 반려동물을 키우신다면

주말에 케이펫페어 방문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