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토리

블랙망고 수박 사먹어봤어요~

by 홍차파파 2021. 6. 5.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오늘은 특이한 수박을 먹어봤는데요~

이름하여 '블랙망고 수박'입니다!

 

이마트 자양점에서 5kg미만으로 9,900원에 구매하였는데

특이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가격도 괜찮아서 집어왔네요~

생김새는 길쭉한 럭비공처럼 생겼구요

일반 수박보다는 어두운 색깔을 띄고 있어요

수박 고르는 법을 잘 모르지만 꼭지가 작고 통통 소리가 나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스티커에는 당도 12브릭스라고 적혀있구요

8~10㎏ 정도 되는 일반 대형 수박이 12브릭스 정도 나온다고 하니 

안 먹어봐도 달고 맛있겠다는 예상을 할 수 있었어요~

수박이 잘 익었는지 칼을 살짝만 댔는데도 쫙 갈라지는 게 아주 예술이군요

안쪽은 정말 망고같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짙은 부분은 약간의 호박색도 보이는 듯한데 신기했어요

저도 노란 수박은 처음 먹어보네요!

맛은 확실히 아삭아삭하고 달달한 수박맛이었어요ㅋㅋㅋ

이름 때문에 망고맛을 기대하실 수 있는데 당연히 수박 맛이 지배적이에요

대신 빨간 수박과는 다르게 살짝 풋풋한 풀같은 향이 돌고

마지막에는 혀 깊숙한 곳에서 메론스러운 단맛이 감도는 게

평소 먹던 일반 수박과는 살짝 다르다는 게 미세하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이게 다르다고 인식해서 그런 건지, 정말 큰 차이를 보이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혹시 드셔본 다른 분들도 차별되는 특징을 느끼셨다면 공유해주세요 ㅎㅎ

그리고 또 한 가지 특이한 건 수박에 결이 잘 보인다는 거였어요

일반 수박도 결이 있겠지만 이건 특이하게 돌돌 말리는 듯한 결이 되게 잘 보였어요

색 때문에 더 잘 보이는 걸까요?

결 때문에 질긴 부분이 씹히거나 하는 건 없었는데 

보기에 되게 신기했어요

 

한 통치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추천드릴게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