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

잠실 초밥맛집 갓덴스시 포장 후기! (내돈내산)

by 홍차파파 2021. 10. 19.

안녕하세요~후추파파입니다!
잠실 롯데타워에 있는 갓덴스시는
늘 사람들이 줄 서있을 만큼 유명한 초밥맛집인데요!
평소 애용하던 맛집이지만 코로나가 터지고는
한 번도 못 가본 것 같아요 ㅠㅠ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인테리어도 리뉴얼했고
포장하기 좋도록 키오스크도 비치했더라구요!
내부에서 먹기는 불안해서 직접 포장해봤습니다 ㅎㅎ

포장 주문 방법은 간단한데요
키오스크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포장"버튼 클릭 후

원하는 메뉴들을 골라 담아주시면 됩니다!

계절메뉴, 단품메뉴 등 다양하게 담을 수 있어서

가게에서 못 먹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어요

계산할 때 200원을 추가하면

이렇게 포장백에 담아주는데요

아쉽게도 보냉백은 아니지만,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서

200원이 아니라 2000원은 돼보여요

아이스팩은 날씨가 시원해서 그런지 없었지만

변질 없이 집까지 무사히 들고 올 수 있었어요~

포장백 안의 구성은 초밥과 장국,

락교, 간장, 절인 생강, 와사비, 물티슈와 가글입니다.

가글까지 챙겨주시다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협찬이나 광고 같은 걸까요? 

야외에서 데이트를 즐기시는 거라면

식후에도 깔끔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겠네요 ㅋㅋㅋ

심지어 미니 간장병도 되게 귀여워요

저희는 갓덴스시에 가면 꼭 사 먹는

아귀간, 연어알, 황새치 뱃살, 활전복과 함께

오징어, 키조개를 시도해봤어요!

원래는 꼭 아귀간 폰즈로 시켜먹는데

이날은 군함으로 푸짐하게 시켜왔답니다 ㅎㅎ

저는 비린맛에 굉장히 예민한데요

확실히 갓덴스시는 재료도 신선하고

비린 맛도 안 나서 좋더라구요!

연어알도 비리지 않고 톡톡 터지는 게 맛있었어요

 

얼른 코로나가 괜찮아져서 매장에서 먹고 싶지만

그래도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고요~

 

여러분들도 코로나 걱정에 매장에서 먹는 게

걱정되신다면 저처럼 포장해오시는 것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