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토리

광진구 배달 초밥 맛집으로 스시교센 추천!(광고X 내돈내산)

by 홍차파파 2021. 6. 19.

혹시 광진구 사시는 분들 중에
스시교센이라는 초밥집을 아시나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기도 힘들어서
배달 아니면 외식하기도 힘든 것 같아요 ㅎㅎ

특히 또 초밥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잖아요? ㅋㅋㅋ

오늘은 제가 1년 넘게
꾸준히 시켜 먹고 있는
단골 초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혹시 광고가 아닐까 하는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살펴보시면 바로 아시겠지만
블로그 규모가 광고를 받을 수 있는
그런 크기는 아니에요 ㅋㅋㅋㅋ

실제로 후추파파가 작년에 작성한 스시교센 배달의민족 리뷰

진짜로 제가 꾸준히 시켜 먹고 있는 단골집이고
먹다 보니 혼자만 알기 아깝다 싶어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아쉽긴 하지만
왜 추천하는지 위주로 설명드릴게요

1. 재료에 신경을 많이 쓴다
우선 재료에 비린맛이나
역한 향이 전혀 안 납니다

제가 비린맛에 굉장히 예민해서
굴이나 멍게, 과메기는 물론
붉은 살 생선회도 못 먹는 편이에요


쪼금만 비린내가 나도
바로 거부감이 확 드는데
스시교센은 그런 느낌이 안 드는 게
재료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게 느껴집니다

새우도 껍질을 하나하나 까신다고 하니까
공장제 초밥재료로 사시는 게 아니라
진짜 좋은 재료로 구해서
직접 손질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여자친구가 성게알도 먹어보더니 상태 되게 좋다고 감탄하더라구요

2. 합리적인 가격
일반 모둠 초밥 10p에 13,500원
오늘의 초밥 11p에 16,000원
특모둠 초밥 12p에 18,500원

해당 피스당 가격만 보면
어? 싼 건가? 하실 거예요
근데 모든 모둠에 고로케와
모찌리도후가 같이 들어가니까
그거만 생각해도 꽤 괜찮은 가격이구요
(여기 모찌리도후가 찐입니다)

무엇보다 2~3천원 싼 초밥 모둠보다
퀄리티에서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퀄리티 생각하면
진짜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거기에 상시 리뷰 이벤트로
초밥2p를 제공하기 때문에
그거 생각하면 10p 만 원짜리
보급형 초밥과 가격차이가 거의 없어요

광어도 엄청 넉넉하게 올려주세요 ㅋㅋㅋ밥에 둘둘 감아도 됩니다

3. 메뉴가 다양하다

배달 가능 초밥집이라고

메뉴가 한정적일 거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메뉴도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간장새우, 성게알, 고로케, 타코와사비,

모밀이나 우동, 튀김 종류와 회덮밥까지!

술도 팔기 때문에 혼술까지 가능할 거 같아요

간장새우도 비린맛 하나도 없고 달콤 짭짤한게 좋았어요 심하게 짜지도 않았구요!

4. 단골을 잘 챙겨준다

이 부분은 공개적으로 말씀드리기

좀 그럴 수도 있는데

 

스시교센에서는 리뷰 작성을 통해

닉네임으로 단골들을 기억하시는 것 같아요!

사실 많은 손님들이 있을 텐데

그 손님들을 단골인지 알기가 힘들잖아요

 

특히 저처럼 배달로만 시켜먹는

손님들은 더 기억하기 힘들 텐데

그걸 기억하시더라구요!

진짜 감사하게도 닉네임으로

알아보시고 서비스도 챙겨주시곤 하는데

늘 놀라우면서도 감사한 부분이랍니다ㅜㅠ

 

그만큼 고객들을 되게 신경 써주신다는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귀찮으실 텐데도 요청사항을

잘 반영해주시구요~

 

물론 서비스는 매장의 상황에 맞게

챙겨주시는 거니 당연시하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아무튼 서비스로 챙겨주시는 부분이

너무 감사하고 또 죄송스럽기도 해서

초밥은 꼭 스시교센에서 시키게 되네요 ㅎㅎ

(문 닫은 날엔 다른 가게에서

시켜 먹은 적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ㅠ)

 

아무튼 단골 서비스 부분은

왜 나는 안 주냐는 식으로

따지시는 분이 계실까봐

리뷰에서는 최대한 언급을 안 하고 있는데

그래도 그만큼 고객들을 신경써주시는 거니까

블로그에서는 소개드리고 싶었어요!

 

단골할건데 서비스 주세요!

이렇게 적으면 조금 난처하시겠죠..?

여러분들은 매너 있는 단골이 되실 거라 믿을게요 ㅋㅋㅋ

 아무튼 제가 꾸준히 시켜 먹는 초밥집을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

몇 글자 끄적였는데요~

 

코로나로 외식이 힘든 요즘!

집에서도 고퀄리티 초밥을 즐기시라고

광진구 초밥 배달 맛집 소개드렸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 코로나 걸리지 말고

건강한 외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