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스토리/맥주

생활맥주 제주맥주? 시음기

by 홍차파파 2022. 11. 8.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오랜만에 맥주 후기를 적게 되네요~

우연히 선물 받아 알게 된 생활맥주를 먹어보았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굉장히 심플해서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딱히 이러쿵저러쿵 설명이 없는 걸 보니

맥주 맛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것 같습니다 ㅎㅎ

레드라거라는 특징에 맞게 빨간색이 강조된 패키지 디자인

제주맥주이고 콜라보 제품이고 그런 것 같은데

그런 부분은 상관하지 않고 맛이 어떤지가 중요하겠죠?

맥주는 자주 안 먹기 때문에 다소 이해력이 떨어질 수 있으나

이렇게 느낀 사람도 있구나 하고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우선 레드라거라는 설명과 같이

라거맥주임에도 굉장히 붉고 진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색깔을 보니 찐하니 맛있을 것 같군요

사이다에 콜라를 태운듯한 그런 느낌도 듭니다

 

향에서는 시원하고 상큼달달한 느낌이 납니다

색으로 느꼈던 묵직할 것 같은 느낌에 반전을 주는군요
맛을 보니 달달하고 부드러운 느낌에 밀맥주인가 싶은 느낌도 듭니다

맥주를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 걸까요? 굉장히 달달하고 맛있네요!

거품이 거칠지 않고 부드럽지만 라거의 라이트한 청량감도 함께 있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목넘김에 너무 강하지 않은 홉의 쓴 맛 때문인지

흑맥주에서 나는 느낌도 살짝 있는 것 같아요

 달달 고소해서 쑥쑥 들어가는 맛입니다! (물론 인위적인 단맛은 아니에요)
바디감은 라이트한 편이지만 중간에 맛이 비게 느껴진다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한마디로 맛있습니다! 정말 아무 기대가 없었던 맥주인데 맛있어서 당황했네요 ㅋㅋㅋ

혹시 라거 맥주라 하여 카스나 하이트처럼 강한 탄산에

"캬~!"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것을 기대하신 분께는 조금 아쉬울 수 있으나

맥주 자체를 즐기시는 분들은 대부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볍고 산뜻하면서도 부드럽고 생각보다 맛도 진해서

대부분의 안주와의 조합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맥주를 마셔서 그런지 너무 즐거운 시음이었고

다음에도 특이한 맥주가 있으면 또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