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스토리/맥주

쥬시후레쉬 맥주 후기! (내돈내산)

by 홍차파파 2021. 10. 23.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오늘은 유동 골뱅이 맥주에 이어

https://pepperdrink.tistory.com/26?category=982046 

 

유동 골뱅이 맥주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요즘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콜라보 마케팅이 성행하는데요! (MZ세대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엄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

pepperdrink.tistory.com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쥬시후레쉬맥주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쥬시후레쉬는 어릴 적에

제가 제일 좋아하던 껌이었는데요

저만 좋아하던 게 아니었나 봐요 

쥬시후레쉬 맛으로 맥주가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거든요 ㅎㅎ

 

패키지 색깔은 누가 봐도

'나 쥬시후레쉬요~'하는 노란색이네요!

경쾌한 노란색과 대비되는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판매금지 문구가 보이구요

커다란 경고문구가 보입니다!

아무래도 껌이랑 색이 같아서 혼용할까 봐

저렇게 강조해놨나 봐요

제조원은 (주)더쎄를라잇브루잉 이구요

도수는 4.5도입니다

쥬시향 합성착향료가 들어가 있네요!

직접 잔에 따라보니 밝은 패키지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진한 오렌지빛을 띠네요

그리고 잠깐만 맡아봐도 명백하게

쥬시후레쉬 껌향이 납니다 ㅋㅋㅋㅋ

누가 맡아도 그냥 쥬시후레쉬 껌향이에요

직접 마셔보니 생각보다 바디감이 가벼운데

좋게 말하면 가볍고 청량, 

나쁘게 말하면 물처럼 맹맹한 느낌이

약간 있어요

 

하지만 삼키고 난 뒤 홉의 쌉쌀한 맛이

생각보다 강하게 받쳐줘서 

마냥 가볍고 맹하지만은 않는 것 같아요

요약하자면 카스 같은 청량한

라거 맥주에 쥬시후레쉬향을 첨가하고

쌉쌀한 홉의 느낌을 강조한 느낌이랄까요?

 

도수는 4.5도 같이 않고 더 낮게 느껴질 만큼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추억의 쥬시후레쉬향을

맥주에서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은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술 스토리 > 맥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맥주 제주맥주? 시음기  (0) 2022.11.08
유동 골뱅이 맥주 리뷰!(내돈내산!)  (1) 2021.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