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 스토리/판매점

롯데마트 보틀벙커 방문 및 위스키 가격 정보!

by 홍차파파 2021. 12. 25.

안녕하세요 후추파파입니다~
이번에 롯데마트에 보틀벙커가 생겼다길래
얼른 다녀왔습니다 ㅎㅎ
정말 엄청난 수의 와인과,
특색 있게 꾸며진 위스키 코너 덕분에
정말 압도될 정도의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ㅠㅠ

와인은 많은 분들이 공유해주실 것이니
저는 위스키 가격 위주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위치는 롯데마트 잠실점 위치에 생겼는데
실내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롯데 하이마트를 통해서 오셔야 되니
찾는 데 어려움이 없으시길 바라요~

처음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종류와 수의 와인에 놀랐는데
저 정도의 코너가 3~4개 정도는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화제가 된
와인 시음기가 있었는데요
팔찌 태그 방식을 이용해
적절한 가격을 지불하고 시음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4~5잔씩 시음을 하고 계시는
일행분들도 계셨는데

비싼 와인의 경우 맛을 못 보고
사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렇게 시음해볼 수 있다면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ㅎㅎ

한편에 Grand cru 코너도 있었는데
와인을 잘 몰라서 어떤 곳인지는 모르겠고
글렌피딕 23년 그랑쿠르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기사를 살펴보니 와인을
잘 모르시는 고객들도
와인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했는데
돌아다녀보니 이렇게 설명을 잘 적어놓았더라고요
처음 시도해보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특히 연말, 크리스마스라
가족이나 연인들과 함께 마실
샴페인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샴페인도 정말 한쪽 가득 차있더라구요
정말 천국 그 자체가 아닌가 싶습니다!

샴페인 코너 안쪽을 보면
영롱한 위스키/리큐어 코너를 볼 수 있는데요
마치 신세계로 가는 길목 같습니다

위스키를 모르시는 분들도 다 아시는
조니워커 시리즈와 아로마키트?가 있는데요

와인이나 오크통의 여러 가지 향을
키트로 정리해놓은 것이 있었습니다.
가격이 꽤나 높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아로마 노트를 찾고 싶으신 분들은
탐낼만할 것 같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영롱한 위스키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위스키뿐만 아니라 안주와 잔, 용품,
리큐어, 사케 등 다양한 주류를 만날 수 있어
위스키에 관심 없으신 분들도
충분히 구경하실 가치가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이렇게 간단한 칵테일 레시피와 함께
필요한 리큐어들을 함께 전시해놓으니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하기도 쉽고
재료 선택도 간단할 것 같아 좋았어요

그럼 다음으로는 판매 중인 위스키/기타 주류들
가격정보 전체 보여드릴게요!

 

발베니 40년, 50년 실물을 보게될 줄은 몰랐네요 ㄷㄷ
심지어 글렌그란트 60년까지...정말 ㅎㄷㄷ한 라인업이네요

 

 

위스키를 옮겨 담아 먹는 병과 브랜디를 데우는 듯한 장비도 판매중이네요

여기까지만 해도 볼거리가 많았는데
심지어 계산하러 가서도 볼거리가 끊이지 않았어요
ㄹ자로 구성된 계산 줄에는
각종 미니어처 술과 안주, 음료들이
소비자를 현혹시키더라고요 ㅋㅋㅋ

귀여운 미니어처가 종류도 많고
되게 갖고 싶게 생겼더라고요

결국 못 참고 암룻 캐스크 스트렝스

미니어처를 하나 사 와버렸습니다 ㅋㅋㅋ

암룻도 궁금했고, CS의 느낌도 궁금했는데

그 두 가지를 한 번에 느껴볼 수 있겠군요!

이번 방문으로 요즘 대란인 발베니 14년과

귀여운 암룻 CS 미니어처를 사 올 수 있었는데

이외에도 다양한 주류가 많아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다음 주말에 한 번 더 가봐야겠네요 ㅎㅎ

댓글